상품기획마케팅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7회 작성일 21-04-18 12:22본문
Product Planning & Management 상품기획, 제품전략 | 시장, 소비자, 경쟁사 및 각종 선진기술을 분석하여 차별화된 전략과 제품의 로드맵을 수립하는 제품 기획 업무, 그리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출시부터 단종까지 관리하는 제품 관리에 관련된 업무를 합니다. |
---|---|
Marketing 마케팅 | 제품 및 기업의 IMC 전략을 담당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, 리테일 전략 수립 및 유통 데이터 분석을 하는 리테일 마케팅,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하고 제품 및 브랜드를 개선하는 시장 조사 등의 업무가 있습니다. |
Sales Operation 영업 | 담당 국가별 법인과 함께 수요, 판매 데이터를 분석하여 매출 및 중장기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합니다. 개별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B2C영업, 기업간 거래를 담당하는 B2B영업, 전 세계 공급망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SCM 등이 있습니다 |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